반응형 NVTA1 [인바이테 NVTA] 추락, 상장 폐지, 장외 시장 상장 까지 이야기 1. [ 24. 1. 28] 인바이테 끝없는 추락 코로나 때 제약회사 주식들이 붐인 21년 11월쯤 인바이테를 덥석 9개를 샀다. 수익권일 때도 잠깐 있었지만 몇 달 후 점점 내려가더니 코로나가 오래가면서 2년 넘는 동안 끝도 없이 추락했다. 다행히 이때쯤엔 제정신이어서 개별 주식은 많아야 십만 원 안팎에서 샀고 추매를 하지 않았다. 살 때 1개 18430원에 샀는데 지금은 -97%, 548원. 인바이테의 거품이 빠지는 충격은 크게 다가오지 않았다. 적은 금액이었기 때문일 거다. 이 작은 거품에 무뎌져 올해 웰바이오텍으로 백팔십만 원 정도 손해 보고 있다. 주식의 세계는 수익을 보고 기뻐하기보다 폭락을 보며 정신 또 정신 차려야 한다. 내가 이 주식이 오를 거라 기대하고 계속 추매를 했더라면.. 기술주와.. 2024. 3. 22. 이전 1 다음 반응형